[ 기업개요 ] 참고 - NC소프트 홈페이지 http://www.ncsoft.com/
1) NC소프트
o 온라인 ·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.
- 1997년 3월 설립
- 2000년 7월 코스닥상장
- 2003년 5월 : 한국증권거래소로 상장
- 국내 최초 MMORPG 리니지 온라인 게임 개발
- 100% 순수 기술로 국내 최초 해외진출 성공 기업
-
, 프로의식', 맡은 일은 무엇이든 프로의 자세로.......(중략)
[엔씨소프트-개발]자기소개서/자소서 추가 첨부
NC소프트 후기 및 자기소개서 작성요령
NC소프트 면접 기출모음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[엔씨소프트-개발]자기소개서/자소서
현재 엔씨소프트에 게임컨탠츠는 RPG쪽에 매우 치우친 구조다. 리니지, 아이온, 블레이드&소울, 길드워등 거의 대부분의 상품이 RPG이고 러브비트라는 캐주얼 게임이 하나가 존재할 뿐이다. 이는 잠재적 고객이나 기존고객을 흡수하는데 매우 불이익을 준다. RPG만 서비스하다 보니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
- NC소프트는 1997.3.11에 설립된 MMORPG게임 제작 및 퍼블리셔 업체로써 직원 수 약 3,000명으로 성장한 게임산업의 대기업이 되었다.
- 2007년 매출액 : 3,670억원 (매출액 49% 리니지1, 50% 리니지2가 차지)
- 약 200개 이상의 온라인월드에서 매달 전세계 4백만명 이상의 게이머가 NS소프트의 가상세계를 즐
[엔씨소프트-GM]자기소개서/자소서 발췌예문
[엔씨소프트-GM]자기소개서/자소서
[ 6호관 귀신패밀리 ]
항상 아침 일찍 일어나 맞벌이 하시는 부모님을 도우며 부지런함을 배우고 자연스럽게 몸에 밴 습관 덕분에 OO대학교 경제학과에 장학금을 받으며.....(중략)
NC소프트에 지원한 세 가지 동기가
되어 NC소프트의 브랜드 가치를 세계 1위로 만드는데.......(중략)
[엔씨소프트-영업]자기소개서/자소서 추가 첨부
NC소프트 후기 및 자기소개서 작성요령
NC소프트 면접 기출모음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[엔씨소프트-영업]자기소개서/자소서
1. 제품혁신의 주요 중요성, 강조성
엔씨 소프트(NC SOFT)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게임소프트가 해외진출을 함으로 인해 외화벌이에 큰 몫을 하고, 또한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는바가 크다.
우리는 이 혁신사례를 주목하고 다른 혁신의 본보기가 되어줄 수 있기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한다.
1. 요 소
소프트 중국 R&D 센터 (NCRC; NCsoft China R&D Center) 설립
2004. 11 리니지 II 상용서비스 시작
2006. 4 현지 업체, 더나인과 길드워 서비스를 위한 라이센싱 계약 체결
2006. 5 시나닷컴으로부터 지분 51%를 전량 인수, 상하이에 ‘엔씨소프트 차이나’ 설립
2006. 11 중국을 비롯 동아시아경제권과 북미, 유럽에
3. 자신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,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타인을 감동시켰던 경험과, 그 결과에 대해서 서술해 보세요.
저는 대학교 4학년 졸업하기 전에 타 기업에서 인턴을 하면서 부장님께서 현재 회사의 마케팅 홍보 방안을 개선하여 더욱더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짜오라는 과제를 내주
1997년 당시 IT 벤처붐과 맞물려 설립된 엔씨소프트는 리니지를 시작으로 블레이드 엔 소울등 기존 PC 및 모바일 분야에서 국내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후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북미,아시아, 유럽 등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.
현재 넥슨,넷마블과 함께 국내 3대 게임 기업으